우먼이코노미
홈 > 우먼이코노미 > 우먼이코노미
우먼이코노미

서울시교육청, 외국어·자격증 과정 통합 웹사이트 개설

뉴스우먼 0 24

서울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소속 교육연수원(원장 이종배)에서는 2월부터 교원·일반직·교육공무직원 등 전 직원들이 대상자 구분 없이 13개의 외국어과정과 18개의 자격증 과정을 통합된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수강할 수 있도록 한다. (seti.champstudy.com/) 

그동안 외국어와 자격증 원격교육과정은 대상자에 따라 각각 다르게 운영되어 회원가입, 교육신청, 학습을 별도로 진행해야 했다. 

기존에는 교원과 일반직을 대상으로 2개의 외국어과정 웹사이트(교원 cyber.ybmsisa.com/eduseti, 일반직 seti.champstudy.com)를 운영해왔고 자격증 과정도 별도의 웹사이트(seti2.edu9.co.kr)를 운영해왔다. 

서울시교육청교육연수원은 이러한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외국어과정(13개 언어, 361 과정)과 자격증 과정(18개 과목, 247 과정)이 통합된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이로 인해 원격학습을 희망하는 전 직원은 한 개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모바일로도 학습할 수 있게 된다. 

서울시교육청교육연수원 관계자는 "이번 통합 웹사이트 개설로 약 5천여 명의 서울교육가족이 외국어와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고 말하며 "교육청 직원들의 직무능력과 자기계발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서울시교육청교육연수원은 원격교육과정 운영방식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교육 편의성을 향상하고 서울교육가족의 업무능력 및 전문성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 Issue
 
 
 
Copyright 2018 newswoma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