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이코노미
홈 > 우먼이코노미 > 우먼이코노미
우먼이코노미

하나캐피탈, '설맞이 차량 무상점검 이벤트' 시행

뉴스우먼 0 31

하나캐피탈(대표이사 윤규선)은 2018년 설 연휴를 맞이해 중고차 상품을 이용하는 손님 전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이해 중고차를 구매하는 손님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7일부터 오는 28일까지 하나캐피탈 특화단지(인천 오토드림단지, 천안 유량단지)에서 중고차 상품을 이용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설 연휴 귀성길 안전운전을 기원하는 두 가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장거리 귀성길에 엔진의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엔진오일 무료교환권을 증정하고, ▲안전한 차량 운전을 위한 브레이크 패드·부동액·벨트류·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무술년 설 연휴를 맞아 안전한 귀성길 지원을 위해 엔진오일 무료교환 및 차량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의 중고차 구입에 대해 도움이 되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하나캐피탈 윤규선 대표이사는 2018년 설맞이 인사를 통해 "'오토금융브랜드 파워 1등'을 향한 하나캐피탈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을 다시 한 번 기대해달라"고 밝힌 바 있다. 

하나캐피탈은 중고차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하나캐피탈만의 브랜드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예정이다. 

하나캐피탈이 진행하는 이번 '설맞이 차량 무상점검 이벤트'의 대상자는 전국 애니카랜드 지점에서 받아 볼 수 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 Issue
 
 
 
Copyright 2018 newswoman All right reserved